네 번째 앱: 호텔 업계를 위한 종합 솔루션
네 번째는 호텔 업계를 위한 선도적인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입니다. Fourth 앱은 Fourth와 파트너의 기능에 접근할 수 있는 모바일 게이트웨이입니다. 이 앱은 고객 만족을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프로세스를 구현하여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호텔 업무를 돕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. 또한 이 앱은 인력 관리, 구매-결제 및 재고 솔루션을 지원하는 다양한 모바일 앱을 제공합니다. Fourth 앱을 통해 직원들은 서로 협력하고 휴가를 신청하며, 스케줄을 확인하고 관리하며, 재고를 계산하고 주문하며 배송을 받을 수 있습니다. 그 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.
인력 관리 솔루션은 매니저와 직원들의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줍니다. 매니저는 빠르게 정확한 스케줄을 작성하고 이동 중에도 근무 시간 변경을 승인할 수 있습니다. 직원들은 교대 근무를 요청하고 사용 불가능한 시간을 제안하며, 미지정 근무 시간에 자원 봉사를 신청하고 휴가를 신청하며, 급여 정보를 확인하고 비즈니스, 매니저, 동료들과 연결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. 구매-결제 및 재고 관리 솔루션은 정기적인 재고 평가가 빠르고 쉽게 수행되도록 하여 운영자들이 재고 상태를 항상 파악할 수 있도록 합니다. 이 앱은 데이터 재입력으로 인한 시간 소요와 오류를 제거하여 많은 시간을 절약해줍니다. Fourth 앱을 사용하려면 Fourth 계정으로 로그인해야 하며, 고용주가 활성화 이메일을 통해 액세스 권한을 부여해야 합니다.



